수요일, 2월 11, 2026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26 S/S 컬렉션 선봬

LF의 영 골프 컬처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026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골프웨어의 공식을 깨는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뷰티 투어'(Beauty Tour)로, 플레이뿐 아니라 이동과 준비, 여운까지 아우르는 미학적 여정을 콘셉트로 삼았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하이브리드 골프웨어‘spsp dkf 전략이 핵심이다.

더블플래그는 기능성 원단을 기반으로 데님, 코튼 등 캐주얼 소재를 접목해 반전을 줬다. 밝은 워싱 톤과 컬러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별도 스타일링 없이도 레이어드 효과를 연출하도록 설계했다.

컬러 전략도 차별화했다. 블랙·화이트 중심의 전통적인 골프웨어 문법에서 벗어나 ‘라이트 올리브’를 중심으로 카키, 아이보리 등을 조합하고 컬러 블록 요소를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실루엣 역시 강점이다. 와이드, 부츠컷, 플레어 핏을 비롯해 배기, 베럴 핏 등 트렌디한 핏을 선보이며, 과도하게 밀착되는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컬러 블록 쿼터 집업, 데님 포인트 스커트, 카키 베럴 핏 팬츠, 올리브 그린 레이어드 방풍 니트 등이 있다.

더블플래그는 3월부터 기능성 특화 제품, 협업 라인, 캡슐 컬렉션 등을 월별로 순차 출시하며 시즌 내내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골프웨어를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또 하나의 스타일 선택지로 제안하고자 한다”며 “젊은 골퍼들의 스타일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