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4, 2026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홀리넘버세븐, 다음달 6일 서울패션위크서 2026 F/W 컬렉션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이 서울패션위크 2026 F/W 무대에서 컬렉션 ‘변형 : 파편으로부터의 재탄생’ 을 테마로 다음달 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완성된 쇼피스와 버려진 소재를 해체하고 다시 조합해 전혀 다른 형태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중심 서사로 삼았다. 단순 업사이클링을 넘어 과거의 흔적을 지우는 방식이 아니라, ‘변형’을 통해 새로운 존재로 확장되는 과정을 작품으로 풀어낸다는 설명이다.

브랜드는 파편에서 새로운 시작으로 전환되는 순간을 통해 지금 시대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시작’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홀리넘버세븐은 자극과 과잉이 소비되는 패션 코드 속에서도 ‘긍정과 희망’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속해 왔다고 강조했다. 이번 시즌 역시 스트리트 감성과 서사적 접근을 결합해 지속가능성과 창조성을 함께 제시하는 방향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이지동안의원’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패션위크 후원과 함께 향후 유니폼 제작, 팝업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업을 기획 중이다. 홀리넘버세븐은 패션쇼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브랜드는 최근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싱가포르·도쿄·홍콩 공연에서 전 멤버의 메인 의상을 제작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넓혔다고도 전했다.

 

최석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