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세정그룹, 첫 번째 큐레이션 쇼룸 ‘DAECHI 342’ 오픈

세정그룹이 패션주얼리라이프 스타일에 이르는 자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는 첫 번째 큐레이션 쇼룸 ‘DAECHI 342(대치 342)’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정빌딩 1층에 자리한 ‘DAECHI 342’는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세정의 비전을 담은 첫 쇼룸이다의류부터 가방신발주얼리테이블 웨어까지 팝업스토어나 쇼룸 방문을 즐기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세정그룹의 신성장 동력으로 손꼽히는 온라인 브랜드 ‘WMC’와 ‘DEINET’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지난 9월초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WMC’의 신제품을 최초로 만날 수 있으며 올해 초 론칭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DEINET’은 ‘DAECHI 342’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처음 제품을 공개한다.

또한 단순한 제품 진열이 아닌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디스플레이와 인테리어도 또 다른 볼거리다스톤메탈아크릴 등 심플한 오브제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조성하고‘올리비아로렌,’ ‘DEINET’ 등 여성 의류 구역 안에 ‘디디에 두보’의 주얼리를 디스플레이하거나‘코코로박스’의 팬시트레이류를 활용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세정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이 깃든 공간에서 의류주얼리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공간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며“앞으로 ‘DAECHI 342’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찾아오는 매장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