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왁, 3년 연속 세계 골프 박람회 ‘PGA쇼’ 참가…레드 컨셉 아이템 선봬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2025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왁은 지난달 21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5 PGA 머천다이즈 쇼(이하 PGA쇼)’에 참가했다. PGA 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관하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 박람회로 약 1,000개 이상의 글로벌 골프 기업이 참가하며 전 세계의 골프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자리다.

왁은 이번 시즌 ‘레드’를 메인 색상으로 선정하고 부스 디자인과 2025년 컬렉션에 적용했다. ‘필드에서의 축제와 파티로 복귀’라는 주제로 첫 공개된 25F/W 컬렉션은 198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반영, 빈티지 클래식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는 미국시장에 맞는 기후를 고려해 아우터와 이너 사이에 활용할 수 있는 미드 레이어 제품, 냉감 소재 티셔츠 등이 북미 전용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돼 작년과 차별화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개발한 미국 전용 사이즈 스펙 제품은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의 경우에는 시즌 컬러인 레드를 중심으로,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가 반영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왁을 전개하는 김윤경 슈퍼트레인 대표는 “PGA 쇼는 왁의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하고 확장해나갈 수 있는 중요한 자리다”며 “올해도 왁의 상품 경쟁력을 무기로 해외 유통망을 확장해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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