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4, 2026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패션랜드, 무자크·이프네 모델로 배우 신슬기 전격 발탁

패션랜드는 자사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와 ‘이프네(IFNE)’의 새 전속 모델로 배우 신슬기를 발탁했다.

신슬기는 올해 두 브랜드의 2026 S/S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나선다. 신슬기는 서울대학교 피아노과를 졸업했으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2’로 얼굴을 알린 뒤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연기 활동을 본격화했다.

이후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SBS ‘우주메리미’ 등에 출연하며 2025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2025 S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측은 신슬기가 SNS를 통해 보여주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20~30대 여성과의 소통력이 ‘무자크’와 ‘이프네’가 지향하는 영 캐주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패션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밝고 지적인 이미지를 갖춘 신슬기가 두 브랜드의 감각적인 일상룩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속 모델 발탁을 계기로 브랜드 이미지 전달과 소비자 공감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슬기가 참여한 ‘무자크’·‘이프네’ 2026 S/S 화보는 오는 2월 중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