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쿨티, 예술의전당과 이색 전시 협업 진행

이탈리아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Culti)’가 이달 ‘예술의전당’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쿨티는 내년 3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빛의 거장 카라바조 & 바로크의 얼굴들’ 전시회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디퓨저를 전시해 관객들이 예술작품과 함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쿨티는 카라바조의 주요 작품인 ‘도마뱀에 물린 소년’이 전시된 관람실에 ‘아라마라’ 데코르 디퓨저를 배치했다. 브랜드의 인기 향인 아라마라(Aramara)는 시칠리아의 파티셰가 오렌지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내기 위해 연구하고 있는 오후의 주방을 표현했으며, 최고급 이탈리아산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비터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쾌한 시트러스향과 샌달우드의 우디함이 기분좋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관람실에 전시된 데코르 디퓨저 라인은 브라운 색상의 유리로 제작된 직사각 형태의 보틀(병)로, 모던하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이 올려놓는 것 만으로도 공간에 개성을 부여한다.

예술의전당 내 아트샵 매장에서는 좀 더 다양한 쿨티의 홈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라마라’ 향 외에도 남부 이탈리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숲의 나무 냄새와 지중해의 짠 바닷내가 섞인 공기를 표현한 ‘메디테라네아’,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녹차잎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향을 연상키는 ‘떼(Thé)’, 이탈리아의 오래된 직물 제조 기술을 기념해 실이 가진 촉감과 패브릭의 따스함을 표현한 ‘테수토’ 등이 있다.

또한 쿨티는 예술의전당과의 이색 협업을 기념해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2주 간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라페르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실결제 금액) 쿨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권을 증정한다. 1인당 2매로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되며, 12월 19일 일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쿨티 관계자는 “후각이 다른 어떤 감각보다 정교하고 가장 강력한 기억으로 남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이색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쿨티의 대표 향기와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카라바조 전시회의 여운이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