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위생 브랜드 ‘슈퍼스노우(SUPER SNOW)’가 리빙 분야 인플루언서 ‘봄집사’와 손잡고 공동구매(공구)를 진행한다.
이번 공동구매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봄집사의 SNS 채널(유튜브 42만, 인스타그램 25만)을 통해 공개된 슈퍼스노우 소개 영상은 게시 직후 10만 뷰를 넘기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협업 셀러 ‘봄집사’는 실사용 기반의 리뷰 콘텐츠로 신뢰도를 쌓아온 리빙 전문 인플루언서로, 꼼꼼한 검증을 바탕으로 한 상품 추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사는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동구매 품목인 슈퍼스노우는 향기로 냄새를 가리는 방식이 아닌, 세균 번식을 원천 차단하는 나노코팅 항균 탈취 솔루션이다. 대표 제품 ‘디펜더(DEFENDER)’와 ‘루나(LUNA)’는 잠자리 날개의 구조를 모티브로 한 기술을 적용해 탈취는 물론 항균 및 오염 방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SNS와 체험 후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차량 내 탈취가 필요한 운전자,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화학제품 사용에 민감한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일시적으로 냄새를 덮는 방식이 아닌, 물리적으로 원인을 제거하는 제품 특성이 알려지면서 브랜드 팬층도 형성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는 단순한 판매를 넘어, 생활 위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다”며 “신뢰도 높은 셀러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동구매는 사전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정 수량 특별 구성 및 최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봄집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슈퍼스노우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안내된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