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가정의 달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대규모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늘(30일)부터 5월 11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열고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평소보다 10배 적립해 준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행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이번 행사에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꾸레쥬, 에르뎀 등 할인 혜택이 드문 고가 수입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뷰오리 등 스포츠웨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복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연작 등 니치향수 및 화장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특히 올해는 여성복 카테고리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가 해당되며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해 평소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도 이번 행사에 맞춰 선물 캠페인 ‘자주 주자(JAJU JUJA)’를 진행한다. ‘쓸수록, 줄수록’을 콘셉트로 파자마, 디퓨저, 바디케어 등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오는 15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물포장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파자마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니셜을 자수로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5월 말까지 파미에스테이션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하남점, 신세계 대구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멤버십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선물과 실속 있는 혜택을 함께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멤버십 고객이라면 만족도 높은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