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5,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헤지스,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개최…’3D·AI’ 활용

LF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미래 세대를 위한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헤지스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KTTA), 커넥트(CONNECT)가 공동 주관한다.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혁신을 위한 디지털 창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D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 ‘클로(CLO)’가 운영하는 커넥트는 3D 디지털 패션 창작자가 직접 작품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며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얻는 글로벌 커뮤니티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헤지스 진출 국가별 ‘풋볼 클럽 컬렉션’의 토탈 룩 디자인이다. 참가자들은 헤지스가 진출한 각 나라의 고유한 스포츠 문화,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빈티지 클래식 캐주얼 룩을 제안해야 한다.

헤지스의 26 SS(봄·여름) 시즌 테마 중 하나인 ‘축구(Football)’를 중심으로 ‘시간을 초월한 라커룸’ 콘셉트를 표현하게 된다. CLO 기술 활용이 가능한 글로벌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일정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온라인 접수 받고 17일부터 30일까지 평가 및 심사를 거쳐 31일 최종 수상작 발표로 진행된다.

선정된 수상작은 샘플 제작 후 헤지스 26 F/W 글로벌 수주회에서 전시되며 바이어 반응에 따라 실제 발주 및 글로벌 스토어 출시로 이어질 가능성도 검토된다.

 

 

최석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