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2,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투썸플레이스, 태극당과 손잡고 한정판 제품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을 앞두고 태극당과 손잡고 한정판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뉴트로(New+Retro) 열풍에 맞춰 태극당과 함께 케이크, 모나카, 선물 세트 등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 X 태극당 케이크’는 태극당의 정통성과 투썸플레이스의 기획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태극당을 상징하는 딸기 모양 젤리를 올려 고전적인 감성을 살렸다. 피칸을 더해 식감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며, 홀케이크와 피스케이크 2종으로 출시돼 가족 단위는 물론 개인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태극당의 시그니처 디저트 아이스 모나카도 재해석했다. 모나카는 우유 맛과 딸기 초콜릿 맛 2종이다.

추석 시즌 선물용으로는 종합 과자와 오란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종합 과자 선물 세트에는 태극당 전병과 정통 오란다, 투썸 전용 씨앗 오란다가 함께 구성돼 있다. 씨앗 오란다는 해바라기씨, 호박씨, 호두, 아몬드를 넣어 씨앗 호떡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란다 2종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멤버십 전용 앱 ‘투썸하트’를 통한 사전 예약 및 주문 시 17일까지 케이크와 모나카 2종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사용 기한은 20일까지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판매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한국식 디저트 문화를 대표하는 태극당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태극당의 시그니처 제품에 투썸의 기획력을 더한 한정판 제품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추석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