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투썸플레이스, 저당 라인업 확대해 런칭한 ‘뱅쇼’ 10일만에 판매량 급증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가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자사 시그니처 겨울 음료인 ‘뱅쇼’가 가파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시즌 음료로 ‘윈터 뱅쇼’와 함께 기존 뱅쇼 대비 당을 93% 낮춘 ‘뱅쇼 로우 슈거’를 선보였다. 실제 투썸플레이스의 최근 10일간(11월 1일~10일) ‘뱅쇼’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를 넘었으며 매일 1만잔의 ‘뱅쇼’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진저 시트러스 라떼’와 ‘TWG 카모마일 유자티’를 겨울 시즌 음료로 함께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트렌드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잡고 저당이나 카페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음료와 함께 올겨울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2024 홀리데이 시즌 음료 4종(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떼, TWG 카모마일 유자티)은 오는 1월 2일까지 판매되며 매장 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