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투썸플레이스, 시그너처 ‘스초생’ 시리즈로 홀리데이 시즌 공략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가 오늘(1일) ‘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연말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을 통해 출시 10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필두로 10년만에 새롭게 출시된 스초생 신제품인 ‘화이트 스초생’도 공개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과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다양한 음료 메뉴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페어링 문화를 선도해온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 리더십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전무가 발표자로 나선 가운데, ▲투썸플레이스의 마케팅 방향성 및 2023년 홀리데이 캠페인 성과 ▲2024년 홀리데이 시즌 마케팅 전략 ▲향후 브랜드 활동 계획 등이 공유됐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투썸플레이스는 탄탄한 R&D 및 생산시설 인프라를 기반으로 탄생한 ‘스초생’, ‘아박’ 등과 같은 시그니처 제품을 브랜드의 차별화된 자산으로 지속 육성하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여름 시그니처 음료 ‘수박 주스’의 계보를 이어가는 건강한 맛의 신제품 개발과 함께 K-트렌드에 맞춘 한국적 시그니처 제품 발굴 계획도 밝혔다.

또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 ‘스초생’과 홀리데이 시즌 마케팅의 지난해 성과를 공유하며, 개별 제품에 초점을 맞춘 시그니처 제품의 육성과 자산화 전략이 새로운 브랜드 성장 모멘텀으로 연결됐다고 강조했다.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스초생’은 전년 대비 약 160%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고,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남긴 바 있다.

이러한 성과의 영향은 홀리데이 시즌 이후까지 이어지며 지난해 12월부터 올 6월까지 스초생 판매량의 성장세가 전년동기 대비 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2024년 시즌 테마로 ‘Shine My Winter’를 내세워 개인의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한편,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케이크인 ‘스초생’을 집중 조명하고, 나아가 겨울 전체를 사로잡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임혜순 전무는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런칭 이래, 디저트 리더십과 커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해왔다”며  “강화된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홀리데이 시즌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