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20,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영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 장원영과 함께 일본 시장 집중

영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브랜드 뮤즈인 장원영을 내세우며 도쿄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어뮤즈는 오늘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트렌드의 중심이자 쇼핑 성지인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과 인플루언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번 행사는 ‘어뮤즈 걸(AMUSE Girl)’ 장원영도 직접 참석해 지원한다.

팝업 매장 콘셉트인 듀 가든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제품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어뮤즈는 듀 틴트 제품 패키지의 모티브인 데이지 꽃을 활용해 매장 외부와 내부를 데이지 정원으로 만든다. 꽃 모양의 듀 틴트 제품과 데이지 꽃 장식이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본 시장을 겨냥한 특화 제품도 출시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새롭게 출시해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편 올해 일본 진출 5년차인 어뮤즈는 상반기 일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올해 8월 출시한 어뮤즈X헬로키티 콜라보 한정 에디션은 출시와 동시에 큐텐 재팬에서 역대 최대 일매출을 기록하며 큐텐 전체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또한 8월 큐텐 재팬의 판매 랭킹에서 립 메이크업 부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