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7, 2026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에이치엔엠, 26 S/S ‘스튜디오 에센셜’ 컬렉션 공개

글로벌 SPA 브랜드 에치치엔엠(H&M)이 26 S/S 시즌을 맞아 ‘H&M 스튜디오 에센셜 컬렉션’을 공개한다. H&M 스튜디오의 디자인 DNA를 반영한 라인으로, 클래식한 옷장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구조적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가죽 재킷, 디테일이 강조된 니트웨어, 크롭트 박시 셔츠, 베이식 티셔츠 등을 구성했다. 트렌드 변화와 무관하게 오래 활용할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H&M 스튜디오와 동일한 인하우스 디자인팀이 완성했으며, 1990년대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애슬레틱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으로 풀었다. 비율과 실루엣을 변형해 클래식 디자인에 새로운 균형을 부여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넓은 소매에 스티치 주름과 거친 마감 디테일을 적용한 더블 브레스티드 울 블레이저, 이중 플래킷과 숄더 레이어 디테일이 들어간 슬림핏 캐시미어 카디건이 포함된다. 시스루 실크 블렌드 피케 톱은 진주 버튼 디테일을 적용했고, 투명 니트 포인텔 톱과 스커트 세트는 물결형 밑단과 롤드 엣지를 활용했다.

소재는 코튼, 워시드 캔버스, 실크 저지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컬러는 화이트 톤에 페이드 옐로우와 파우더 핑크를 더하고, 그레이주 계열과 조합해 봄 시즌 컬러 팔레트를 제안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