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시즌 한정 케이크 9종과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법과 같은 겨울의 속삭임’을 테마로, 화이트 캐슬, 눈꽃, 눈썰매, 트윙클 트리 등 장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크림을 샌드하고 제철 딸기를 듬뿍 올린 2단 케이크 △더블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 글루텐 프리 아몬드 시트에 발로나 둘세 초콜릿 가나슈를 샌드하고 딸기와 모카 무스를 더한 △발로나 모카 캐러멜, 화이트 시트에 트리플 베리 콩포트와 화이트 마스카포네 크림이 더해져 풍부한 맛의 △스트로베리 코코넛 마스카포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바닐라 빈을 넣은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등이 있다.
시즌 한정 미니 디저트도 눈길을 끈다. 브라운 슈가 크럼블 위에 바나나 샌드 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토핑한 △바나나 스트로베리 컵케이크, 체리 필링 위 초콜릿 크림과 건조 코코넛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테디 포레누아 컵케이크를 선보인다.
트리 모양의 브레드에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우고 피스타치오 분태를 올린 △피스타치오 쇼콜라 크림 브레드와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의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쇼콜라 크림 브레드도 준비했다. 또한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크리스마스 테디베어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은 오는 12월 8일(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석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