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바이어도 응답했다”…LF 헤지스, ‘브랜드 체험형’ 수주회 성료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6 S/S 글로벌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단순한 신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형 수주회’로 기획됐다.

지난달 21일부터 지난 1일까지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헤지스의 주요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해외 바이어 방문객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관계자들을 포함해 전체 방문객 수는 2배 이상 늘어났다.

기존 이틀 일정에서 10일간으로 확대 진행된 이번 수주회는 플래그십 총 4개 층을 ‘헤지스 월드’처럼 구성해 컬렉션부터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까지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캐릭터 ‘해리’를 활용한 체험 콘텐츠와 K컬처 감성을 담은 공간 연출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헤지스의 26SS 컬렉션은 영국 왕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로얄 패밀리 어페어’를 주제로, 윈저성과 실리 제도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클래식 캐주얼과 리조트룩을 제안한다.

또 하나의 핵심 라인인 HRC(헤지스 로얄 클럽) 컬렉션은 19세기 상류층 스포츠 문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액티브 클래식 라인으로, 현장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었다.

헤지스는 남녀 캐주얼 뿐 아니라 키즈와 펫 라인까지 확장, 전 세대와 반려가족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민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