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MW)’과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이 협업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를 진심으로 즐기는 이들을 위한 토탈 퍼포먼스 룩으로 리복의 기술력과 농구 문화를 결합한 의류와 용품이다.
리복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퍼포먼스 룩을 제안한다.
대표 제품인 ‘에어모션 티셔츠’는 초경량 ‘에어모션 텍스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 뿐 아니라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도와 여름철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에어플로우 탱크 나시’는 운동 중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에어플로우 구조로 돼있다.
이 외에도 ▲양면 착용이 가능한 ‘오리지널 양면 저지’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플렉스핏 우븐 쇼츠’ ▲’반팔 아노락’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해당 컬렉션은 이날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마스터욱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구매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리복 롯데월드몰점·리복 대구 동성로점·마스터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리복 롯데월드몰점에서 마스터욱과 함께하는 컬렉션 런칭 행사가 진행되고 행사 당일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이 제공된다.
신민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