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롯데관광개발, 내년 5월 출발 아시아 3개국 크루즈 상품 선봬

롯데관광개발은 2025 5월 서산에서 출발해 대만과 일본으로 떠나는 ‘아시아 3개국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내년 5 19일 서산에서 출발해 대만과 일본을 둘러본 뒤 부산으로 돌아오는 6 7일 일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충청권 최초의 서산 출항 크루즈 상품을 선보여 출시 한 달 만에 2 5백여 명 규모의 모객을 완료한 바 있다.

 

이번에는 대만 일정을 1 2일로 늘려 더욱 여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게 했다일본 방문 지역 또한 인기 지역인 나가사키로 선정했다

 

롯데관광개발은 5 25일 부산에서 출발해 대만과 일본을 거쳐 부산으로 돌아오는 5 6일 일정의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일본 사세보를 롯데관광 크루즈 기항지에 새롭게 추가했다

 

‘아시아 3개국 크루즈’ 상품을 올해 12 31일까지 예약하면 1 4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롯데관광 크루즈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는 1 10만 원 추가 할인을 하는 재구매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항지 투어뿐 아니라 크루즈 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거리다한국에서 출항하는 최대 크루즈인 코스타 세레나호는 내부에 4개의 수영장과 1,4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극장이 있으며이 외에도 선내 이벤트로 특별 가수 콘서트부터 크루즈 스타쇼가수왕 선발대회 등이 마련돼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올해 5월 충청권 최초로 출항했던 서산 출발 크루즈가 성공을 거둔 만큼 내년 상품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노선과 기항지를 적극 검토하며 크루즈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최석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