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신세계인터 ‘연작’, 엠버서더 노윤서와 함께한 여름 캠페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이달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 여름철 피부 표현 노하우를 담은 시즌 캠페인 ‘노 프렙, 노 퍼펙트’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렙 없이는 완벽한 피부 표현도 없다‘, ‘준비 과정 없이는 완벽함도 없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노윤서는 연작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퍼펙팅 라인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피부 비법과 일상을 공개한다. 미니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 속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분 베이스 제품이다. 화장이 들뜨는 것을 방지해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올해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했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렙 워터’는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분사하는 속광 픽서 기능의 미스트다.

연작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신세계V(SHINSEGAE V),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브랜드가 공식 입점된 주요 온라인몰에서 ‘프렙 워터’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휴대가 간편한 20㎖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베이스 프렙은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강자로 자리매김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노윤서와 캠페인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석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